본문바로가기

*주문관련*


[Q] 주문은 어떻게 하나요?

[A]
① 필요한 광고 소재를 메뉴에서 클릭
② 사이즈 입력 / 수량입력 / 후가공 선택 / 특수가공 선택 / 파일첨부(디자인완성파일 있을경우)
③ 금액확인 후 결제
④ 마이페이지에서 배송진행순서 확인


[Q] 견적서 요청드립니다?
[A] 주문상품을 장바구니에 담으시면 견적서를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.


[Q] 영수증 요청드립니다?
[A] 카드 결제를 할경우 - 회원가입시 입력했던 메일로 카드 영수증이 자동 발급되고 있습니다. 메일을 확인해 주세요. (회원가입시 수신여부 동의 하신분들만 해당)

무통장 결제를 할 경우 - 결제 페이지에 세금계산서 / 현금영수증 신청 부분 체크하시고 입력 사항에 빠짐없이 입력해 주세요.

*영수증 재 요청시 1:1문의 게시판에 [주문날짜 / 이름(아이디) / 핸드폰 뒷자리 / 금액] 을 남겨주세요. 해당팀에서 확인 후 답변으로 처리해 드립니다.


[Q] 카톡 / 실시간 채팅으로 주문을 할수 있나요?
[A] 카톡이나 실시간 채팅으로는 주문을 대신 할 수 없습니다.

배너핏 홈페이지를 통해서 고객님이 직접 주문을 해 주셔야 하며, 주문서 없이는 시안 수정과 파일 확인이 불가능 합니다

*주문시 카톡이나 실시간 채팅에서 했던 상담 내용을 주문시 요청사항에 적어주시면 주문내용 확인이 더욱 빨라질 수 있습니다.

*상담 후 주문을 진행 하였더라도 주문 시점에서 디자이너 배정과 출력실 상황에 따라 상담 내용이 변경 될 수 있습니다. 이해 부탁드립니다.


[Q] 주문하고 입금을 안하면 어떻게 되나요?
[A] 주문하시고 입금을 안하시면 주문해 주신 내역은 3개월 이후 관리자에 의해서 통보없이 취소 처리 됩니다.

*행사시 할인적용으로 주문을 해 주시고 시간이 지나 주문 취소 후 행사금액으로 구매를 원하시는경우 할인적용이 불가합니다.




*디자인관련*


[Q] 샘플 디자인에서 수정 가능한 부분은?
[A] 샘플 디자인 확대 후 변경가능사항을 체크해 주세요.
-일반적으로 텍스트 수정 가능
-간단한 이미지 수정이나 변경시 금액이 추가 될 수 있습니다.


[Q] 샘플디자인 수정후 디자인 원본 파일 받을수 있나요?
[A] 디자인 원본 파일은 제공하지 않습니다.
*원본파일이 꼭 필요하신 경우 추가 금액 입금 후 eps 파일로 제공합니다.


[Q] 완성 디자인 파일은 어디로 보내나요?
[A] PC로 주문시 파일 첨부하시고 주문가능합니다. (디자인 파일 용량이 400MB나 넘거나, 네이버 페이지 결제시 파일 첨부하셔도 확인 못함-> 메일로 다시 보내주세요) 

모바일 주문시 배너핏 메일로 보내주세요. (메일 보내실때 메일 제목을 주문자 성함이나 아이디로 보내주세요. 확인이 늦어질 수 있습니다.)


[Q] 고객님이 보내주신 완성 디자인 파일 보관 기간은요?
[A] 주문하실때 보내주신 고객님의 디자인 파일은 출력 진행 후 7일 이후 삭제 됩니다.


[Q] 예전에 출력 했는데 다시 해주세요.
[A] 배너핏에서 출력을 하기 위하여 변환시킨 출력 파일은 보관 기간이 6개월 입니다.
기간안에 다시 재 주문시
-동일하게 출력은 출력비용만 부담
-수정 후 출력은 수정비용+출력비용 부담 하셔야 합니다.
*장기간 파일 보관이 필요하신 고객님은 따로 요청해주세요.




*배송관련*


[Q] 배송은 언제 되나요?

[A] [주문서 / 결제 / 파일확인]이 12시 이전에 확인이 되시면 당일 발송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.

택배 발송을 원칙으로 하고 있으며, 마이페이지에서 송장번호 확인 후 배송 추적을 하셔야 배송받으시는 정확한 날짜/시간을 알 수 있습니다.

*주문 수량이 많을 경우 1일~2일 택배 발송이 지연될 수 있으며, 급하신 경우는 배너핏 고객상담실과 상담후 (직접 수령 또는 퀵이나 화물택배) 이용해 주세요.


[Q] 배송비는 모두 착불인가요?

[A] 주문해 주시는 제품의 재질, 수량, 후가공 선택에 따라서 포장 부피와 무게가 달라지기 때문에 배너핏에서 발송되는 모든 제품은 착불로 발송 됩니다.

*배송비를 선불로 하시고 싶으신 분은 배너핏 고객상담실과 상담후 진행 바랍니다.


[Q] 배송주소지나 묶음배송으로 바꾸고 싶어요

[A] 배송관련 송장 업무는 4시부터 시작이 되고 일괄작업이 이루어지기때문에 주소 변경이나 묶음배송요청을 하셔도 수정이 불가 합니다. 

*배송관련 요청은 4시 이전에 부탁드립니다.